[완전 정리] 해외 축구 팬인 연예인들 (어느 팀을 응원할까?) 2탄

반응형

 

1탄에 이어 해외 축구 팬임을 밝힌 연예인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레알 마드리드

1. 소녀시대 윤아

- 소녀시대 윤아가 방문한 해당 경기는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 경기장으로 파리 생제르맹 홈구장에 해당한다.

그녀는 레알 마드리드 팬으로서 원정 경기의 직관을 해당 경기장의 방문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 김사랑

- 배우 김사랑은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Winner? Real Madrid~'라는 글과 함께 해당 셀카를 공개하였으며, 그녀가 레알 마드리드 팬임을 밝혔다.

스페인 마드리드의 축구 성지로 불리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으로 레알 마드리드 홈구장에 해당한다.

 

 

3. NS 윤지

- NS윤지는 매력티비 방송에서 레알 마드리드 팬임을 밝혔으며, 해당 유니폼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4. 헤이즈

- 가수 헤이즈도 레알 마드리드 팬으로 알려져 있다.

 

 

5. JPJ 시아준수

- 시아 준수는 레알 마드리드 팬이며, 그가 연예인 축구단 FC MEN의 단장을 맡았을 정도로 축구에 애정이 있는 것으로 드러난다.

 

 

6. 서유리 

 

 

 

#리버풀 (팬 애칭: 콥, Kop)

1. 신아영 아나운서

- 신아영 아나운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콥이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방송에 자신이 콥임을 그대로 밝혔으며, 해외 경기 직관 사진 등을 자주 업로드하며 리버풀 팬임을 인증하는 모습이 나타난다.

해당 경기 관련 업로드 사진은 리버풀과 레스터 시티의 경기로 레스터 시티 홈구장 킹 파워 스타를 방문한 사진에 해당한다.

 

 

2. 하석진

- 긴말 안 하고 YNWA (You Never Walk Alon)!

YNWA는 결코 혼자 걸어가지 않는다는 뜻으로 리버풀의 공식 응원가이다.

 

 

3. IOI 김소혜

- IOI 출신 김소혜는 축구 팬들 사이에서 아주 유명한 축구 여신으로 통한다.

스포츠 아나운서 배성재와 친하기로 유명한 김소혜는 평소 라디오 방송에서 축구 유니폼을 입고 등장하여 주목받은 바 있다.

 

 

4. 이시영

- 이시영은 리버풀 광팬으로 새벽까지 경기를 보고 직접 관전평과 선수별 이력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스톤 빌라

권상우

- 권상우는 의외로 아스톤 빌라 팀을 응원하는 팬이다.

아들과 함께 찍은 해당 사진은 08-09 시즌 시기의 사진이므로 아스톤 빌라의 오랜 팬인 것으로 보인다.

 

 

#파리 생제르맹

1. 주시은 아나운서

- 주바페로 불리는 주시은 아나운서는 축구 광팬이며, 파리 생제르맹 구단을 응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장예은 아나운서의 뒤를 이어 배성재 아나운서와 함께 풋볼 매거진 골(풋매골) 시즌2 방송을 진행해왔다.

주바페라는 별명의 의미는 프랑스 신성 킬리안 음바페(PSG) 선수 이름에 빗대어 만든 별명에 해당한다.

 

 

2. 우주소녀 엑시

 

 

 

#아스날 (팬 애칭: 거너스, 구너)

1. 샤이니 민호

- 샤이니 민호는 과거 경기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며 진정한 축구 사랑을 인증했다.

민호는 오랫동안 거너스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민호의 아버지는 축구 감독으로 알려져 있다.

 

 

2. 보이비

- 쇼미 더 머니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보이비는 '네이마르'라는 곡을 낼 정도로 열렬한 아스날 팬이라고 한다.

 

 

3. 영국 엘리자베스 2세

- 엘리자베스 2세는 아스날의 열렬한 팬이며, 무려 50년간 팬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토트넘 핫스퍼 (팬 애칭: 스퍼스)

아델

- 아델은 대표적인 토트넘의 팬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트넘의 챔스 결승 진출 관련 글을 올린 바 있다.

이상으로 해외 축구에 함께 웃고 우는 연예인들에 대해 살펴보았다.

 

1탄은 아래 링크입니다.

[완전 정리] 해외 축구 팬임을 인증한 연예인들 (어느 팀을 응원할까) 1탄

 

 

<다른 글 더 보기>

[완전 정리] 영국 축구 프리미어리그 빅 6 홈구장은 어디인가?

[ 완전 정리 ] 한달간의 에드센스 승인 과정

해외 축구 선수들의 유니폼에 달린 패치의 의미

[손흥민의 여자친구] 손흥민과 유소영, 한연수, 민아, 김민지

 

 

내용이 재미있으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공감♡ 버튼을,

내용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소통해주실 분은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