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여자친구] 손흥민과 유소영, 한연수, 민아, 김민지

반응형

 

- 요새 포체티노의 경질과 무리뉴의 부임으로 새로운 이슈를 이끌고 있는 토트넘.

그중 맹활약 중인 한국인 손흥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이번 주제는 손흥민의 여자친구는 누가 있었는지 살펴보자.

 

 

 

1. 2013년 일반인 김민지

 

- 손흥민의 최초로 터진 열애설은 일반인 김민지씨이다.

당연히 박지성 선수의 부인 김민지 아나운서와는 동명이인이며, 전혀 상관없는 일반인이다.

 

- 일반인임에도 엄청난 미모의 김민지 씨는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알려져 있고 김민지 씨의 경우 추가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다.

 

 

 

2. 2014. 7 걸스데이 민아 

 

- 걸스데이 민아는 본명 방민아로 1993년 생으로 대한민국 가수이자, 걸스데이의 셋째이다. 

데뷔 당시에는 팀의 막내를 담당하였으나, 몇몇 멤버들의 탈퇴와 유라, 혜리의 영입으로 4인조 걸그룹의 셋째가 되었다.

- 걸스데이 민아는 무명이던 걸스데이 초창기부터 상큼 발랄한 컨셉으로 귀여운 외모와 몸을 사리지 않은 개인기를 통해 예능을 두루 섭렵하였고, 지금의 걸스데이가 있게 해 준 일등공신이다.

- 특징으로 예쁘긴 한데 좀 아닌듯하기도 하고, 푸근하고 고운 인상을 주는 아이돌계에선 흔하지 않은 외모에다가 필살기인 눈웃음까지 더해지면서 그녀를 좋아하는 팬층이 두꺼워지게 된다.

 

 

 

 

# 한강지구 차량 데이트

 

- 손흥민과 민아는 2014년 7월에 손흥민 차인 아우디 R8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서로 연인 관계임이 알려지게 되었다.

모자를 푹 눌러쓴 걸스데이 민아가 손흥민 아우디 차량에 함께 동승하는 것이 파파라치에 의해 찍힌 모습이다.

 

- 이후 이 둘은 한강과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데이트 명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 당시 걸스데이의 컴백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임에도 손흥민 선수와의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 확인된다.

 

 

# 청담동 꽃집 일화

 

 

 

- 체크무늬 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손흥민 선수는 청담동의 모 꽃집에서 풍성한 꽃다발을 만들기 위해 30분 넘게 기다리며 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청담동 꽃집 사건으로 잘 알려진 일화로 손흥민 선수가 민아를 만나러 가기 전 차량에 꽃을 들고 타는 모습과 데이트 이후 꽃다발을 가지고 내리는 민아의 모습을 통해 서로의 대한 애정이 나타나는 모습이다.

 

- 또한 밤중에 단둘이 손을 잡고 거니는 모습의 사진이 찍히며 그 당시 연인 관계였음을 짐작할 수 있으며, 서로 장난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이별

- 그러나 해당 기사가 나온 3개월 뒤의 이별로 둘 사이는 그다지 오래가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당시 걸스데이 민아 측은 열애가 사실이라고 밝혔으나, 손흥민 선수는 민아와의 열애가 사실이냐는 기자회견 질문에 최근 두 번의 만남은 있었으나,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연애설을 부인하였다.

- 그러나 당시 꽃가게 주인에게 진위 사실을 확인한 결과 꽃가게 주인분이 손흥민 선수에게 꽃다발을 여자 친구에게 주는 거냐라고 묻자 쑥스럽게 웃으며 맞다고 손흥민 선수에게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3. 2015. 9 미스코리아 한연수

- 배우 한연수는 세종대학교 공대 출신으로 미스코리아까지 섭렵하며 드라마 마녀와의 연애, 영화 치외법권에 출연한 바 있다.

- 당시 한연수가 인스타그램에 글과 사진을 올림으로써 손흥민 선수와 연인관계가 아닌지에 대해 의심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었다.

해당 인스타그램 내용은 다음과 같다.

 

- 한연수는 첫 번째 사진에서 자신의 모습과 함께 2일 후면 생이별, 웃으며 안녕이라는 문구를 올렸고, 하트 이모티콘이 장소 태그로 붙어있다.

이후 손흥민은 정확히 이틀 후 독일로 출국하였다.

- 두 번째 사진은 신발 두 켤레로 글에는 산타처럼 등장해서 님은 강을 건너버렸네..라는 문구가 마찬가지로 독일 국기와 함께 인스타에 올라오게 된다.

공교롭게도 해당 당일은 손흥민 선수가 독일로 출국하는 날이었고, 장소 태그에 붙은 235-265의 의미는 235는 한연수의 발 사이즈, 265는 손흥민 선수의 발사이즈라는 의혹이 제기되었다. 

 

- 세 번째와 네 번째 사진은 한연수가 걱정인형을 들고 있는 사진과 내용으로 '쪼기 내가 안고 있는 걱정인형이 정말 소원을 들어주었다' 믿기지 않는다라는 내용의 인스타그램 업로드였다.

이 게시물이 올라오기 전 손흥민 선수는 경기에서 해트트릭에 성공하게 된다.

또한 당시 인스타그램의 마지막 해시태그는 해트트릭이었다고 하며, 손흥민 팬이냐는 댓글에 한연수는 해당 인스타그램 글을 삭제했다고 알려져 있다.

 

- 그러나 이 둘은 연애설에 대한 언급조차 하지 않았고 조용히 열애설도 사라지게 된다.

이후 손흥민 선수의 실제 발 사이즈는 255로 알려졌으나, 해당 소속사는 언플을 이어가고 싶었는지 이후로도 꾸준히 손흥민과 한연수 열애설 기사를 냈다고 알려져 있다.

 

- 결국 한연수가 팬들에게 실제 여자친구로 이렇게까지 티를 내고 있는 중인지, 아니면 언플을 위해 사칭을 하는 것인지에 모르겠다는 이야기가 올라왔고, 한연수는 현재 인스타그램을 탈퇴까지 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4. 2015. 11 애프터스쿨 유소영

- 유소영은 애프터 스쿨의 원년 멤버로서 탈퇴하기 직전 까지만 해도 애프터스쿨이 주연, 유이와 함께 인기를 3등분 할정도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걸그룹 멤버였다.

당시 에프터스쿨이 전부 길쭉길쭉한 멤버였음과 달리 작고 귀여운 외모로 인해 유소영의 남자팬 지분이 상당했다.

- 유소영은 건강과 학업의 표면상 이유로 애프터스쿨을 탈퇴했으며, 해당 탈퇴이유는 여러 가지 루머가 존재한다.

그녀는 이후 드라마 '우리 집 여자들'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복귀를 알렸고, 이후에도 드라에서 얼굴을 비추는 일이 늘어나는 모습이다.

 

-  유소영은 2015년 10월호 맥심 표지 모델로도 등장하였다.

도한 최근에는 2020년 1월부터 유라보레이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남편 찾기 프로젝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내 남자라면'이 공개될 예정으로 밝혔으나, 아직까지는 별다른 근황이 없는 상황이다.

 

 

#손흥민과 유소영

- 2015. 11월 더팩트는 손흥민과 유소영이 열애 중임을 단독 보도했다.

걸스데이 민아와 같은 패턴의 모습으로 차량 데이트를 하는 손흥민 선수와 유소영의 모습이 잡히면서 열애가 확실시되고 있었다.

 

- 이러한 상황에서 사람들이 더욱 확신을 하게 된 계기는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게임에서 헤딩골을 성공시킨 손흥민 선수의 세레머니 때문이다.

손흥민 선수는 골 직후 S모양으로 연결하는 모습의 세레머니를 펼쳤고, 멀티골 이후에도 같은 세레머니를 보이는 모습을 통해 당시 누군가에게 보내는 메시지성 세레머니임을 유추해볼 수 있다.

 

- 그때 당시 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그 경기를 관람 중이라는 걸 올렸고, 따라서 S자 세레머니의 대상이 유소영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된다.

 

 

- 이후 유소영은 해피투게더 방송을 통해 유소영은 손흥민 선수와의 열애를 인정하였다.

당시 유소영은 사람들이 믿고 싶은 대로만 믿으며 진실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았다고 밝혔고, 악플이 너무 많았다고 이야기하며'손흥민 선수 잡으려고 작정을 했다', '물고 늘어진다'라는 식의 악플에 시달렸고, 참 억울했다고 밝혔다.

심지어 해당 사진이 찍힌 지역이 축구 국가대표 분들이 연습하는 파주 지역으로 기자나 사람이 없는 곳인데 해당 사진이 찍힌 이유가 '유소영 씨 회사가 뜨려고 손흥민을 이용했을 가능성이 있다며 기자들을 거기 심어놨다' 등의 악플도 있었다고  했다 

 

- 손흥민 선수 측은 유소영과의 연애에 대한 어떠한 입장도 이야기한 바는 없다.

그러나 이 둘은 결국 오래가지 못했고 2016년 1월 결별이 알려지게 되면서 손흥민의 알려진 연애는 끝나게 된다.

 

 

#유소영과 골퍼 고윤성

- 유소영은 과거의 일은 과거이며 지금은 골퍼 고윤성 씨가 자신의 남자친구이니 과거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은 자제해달라고 부탁하게 된다.

 

- 그러나 아쉽게도 고윤성과 유소영 이 둘 역시 얼마 가지 못하고 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른 글 더 보기>

[완전 정리] 해외 축구 팬임을 인증한 연예인들 (어느 팀을 응원할까) 1탄

[이승우 불백] 이승우 돼지 불백에 대해 알아보자

[위르겐 클롭] 몰락한 리버풀을 다시 세계 중심에 세운 남자

[완전 정리] 영국 축구, 프리미어리그(EPL)의 역사

 

 

내용이 재미있으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공감♡ 버튼을,

내용에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거나 소통해주실 분은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